civitan

키비탄활동


※ 게시물 등록시 개인정보(이름/연락처 등)를 게재하지 않도록 합니다. 확인될시 일부 보호조치 및 관련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김봉옥총재 삼성행복대상 여성창조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civitan 작성일21-11-22 16:03 조회1,893회 댓글0건

본문

김봉옥 총재께서 삼성생명공익재단에서 시상하는삼성행복대상의 여성창조상을 수상하셨다는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삼성행복대상은 2013년부터 여성의 권익과 지위향상, 사회공익에 기여한 여성 및 단체를 선정하여 
수여하고 있는 매우 권위있는 상입니다.
키비탄 회원 모두와 영광을 함께 하신다는 총재님 말씀도 전해드립니다.

삼성생명공익재단은 8일 서울 용산구 삼성아동교육문화센터에서 ‘삼성행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장필화 한국여성재단 이사장이 여성선도상, 김봉옥 국가생명윤리심의위원회 위원장이 여성창조상, 김일주 씨(83)가 가족화목상을 수상했다. 청소년상에는 유현우 군(14·동성중 2), 박하영 양(17·광양고 2), 박근난 씨(19·여·부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하혜정 씨(22·여·대구대), 박동규 씨(24·영남대) 등 총 8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삼성생명공익재단은 2013년부터 여성의 권익과 지위 향상, 사회 공익에 기여한 여성 및 단체, 학술·예술 등 전문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이룬 여성 및 단체를 선정해 삼성행복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날 수상자에게는 상금 5000만 원(청소년상 각 500만 원)과 상패가 수여됐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