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vitan

키비탄활동


※ 게시물 등록시 개인정보(이름/연락처 등)를 게재하지 않도록 합니다. 확인될시 일부 보호조치 및 관련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47차 정기총회 개최, 김봉옥총재 연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civitan 작성일22-03-10 13:58 조회1,686회 댓글0건

본문

 

국제키비탄한국본부 제47차 정기총회 개최 

 

김봉옥 총재 연임

송병두 부총재, 조미화 부총재 취임

이연숙 차기총재, 이광원 차기부총재, 이규일 차기부총재 선출

남종우 이사, 박창일 이사, 성기태 이사, 황석희 이사, 안용모 이사, 윤남수 이사 연임

서양순 이사, 조동순 이사 선출, 이병승 감사, 정은주 감사 연임

 

국제키비탄한국본부는 지난 2022118() 정기이사회에서 코로나19로 인하여 제47차 정기총회를 서면결의로 변경하는 안을 의결함에따라 2022217() 47회 정기총회를 서면결의로 개최하였다.

 

이날 국제키비탄한국본부 대의원 35명중 18명이 서면결의서를 제출하여 성원이되었고, 의결서 취합결과 상정한 안건 2021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와 2022년도 예산및 사업계획안, 임원선출 등에 대하여 논의한 결과 원안대로 가결되었다.

 

임원선출에서 김봉옥 총재가 연임되었고, 송병두 부총재, 조미화 부총재, 이연숙 차기총재, 이광원 차기부총재, 이규일 차기부총재가 선출되었다. 이사로는 서양순과 조동순이 선출되었고, 남종우 이사, 박창일 이사, 성기태 이사, 황석희 이사, 안용모 이사, 윤남수 이사가 연임되었다. 감사로 이병승 회계감사와 정은주 회무감사가 연임되었다. 안건처리와 함께 2022118일 정기이사회에서 결정된 여비규정 제정에 대하여 보고하였다.

 

시상식에 있어 키비탄 발전에 크게 기여한 모범회원 21인과 타의 모범이되는 클럽으로 강릉클럽이 선정되어 표창패를 소속 클럽에 전달 하였다. 또한 썬클럽의 한계석 회원과 강남엔젤스클럽의 정현순 회원이 서울시의회의 의장상을 수상하여 소속 클럽에 전달하였다. 또한 키비탄 발전에 공로가 큰 박재익 부총재와 성하옥 부총재에 대해서는 최경식 사무총장이 직접 지역클럽을 방문하여 국제키비탄한국본부 총재와 국제본부총재를 대신하여 공로패를 전달하고 축하하였다.

 

[수상자 명단]

모범클럽: 국제키비탄한국본부 강릉클럽

모범회원: 홍성욱(강릉클럽) 김은희(고임클럽) 이종철(뉴서울클럽) 김영화(미을클럽) 박선영(세브란스병원 엔젤스클럽) 이동균(원주클럽) 이은석(음성클럽) 지용민(청주클럽) 정영수(청풍클럽) 이승훈(충주클럽) 김태호(태백클럽) 윤상진(한밭클럽) 김나연(햇빛클럽) 배재임(-하모니클럽) 한지선(한양대캠퍼스클럽) 문희빈(대구대캠퍼스클럽) 이다솜(혜전대캠퍼스클럽) 김재헌(경희대캠퍼스클럽) 김다희(이화여대캠퍼스클럽) 이우진(연세대캠퍼스클럽) 우승미(명지대캠퍼스클럽)

국제본부총재 공로패: 박재익 부총재, 성하옥 부총재

국제키비탄한국본부 총재 공로패: 박재익 부총재, 성하옥 부총재

서울시의장상: 한계석(썬클럽), 정현순(강남엔젤스클럽)

 

[2022년 임원현황]

총 재: 김봉옥

부총재: 임병식 정구천 송병두 조미화

차기총재: 이연숙

차기부총재: 이광원, 이규일

이 사: 전세일, 남종우, 박창일, 성기태, 황석희, 안용모, 윤남수, 서양순, 조동순

감 사: 이병승, 정은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